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 HISTORY

2010. 07. 14: THE MUSIC + THE DELFONICS + MUSE


구입: 중고음반몰 뮤즈드 http://www.mused.co.kr
방식: 우편
구입동기:
얼마전에 주문했던 음반들이 있어 주문을 삼가하고 있는데 그동안 보이지 않던 MUSE의 SHOWBIZ가 올라와 있길래 바로 ORIGIN OF SYMMETRY까지 함께 장바구니에 담았다. 사실  이 주문분 전에 장바구니에 넣었던 타이틀 몇장이 그 사이 판매가 되어서 MUSIC까지는 어려움없이 선택했지만 배송료합쳐보니 한장 더 사도 비슷비슷한 가격이어서 시간을 좀 많이 써가면서 또 서칭을 했다. DELFONICS가 눈에 띄었다. 영화 JACKIE BROWN에서의 흐르던 그 노래가 생각났다. 이런 슈크림같은 달콤한 팝은 가끔씩 정서상 도움이 된다. ㅋㅋㅋ

4장 모두 만족도가 가장 높은 주문이었다.
정말 가격과 품질의 만족도 최상이다.

DELFONICS의 "Trying To Make A Fool Of Me"가 HIP-HOP에 사용된 걸 시작하자마자 척 알게되는 새로운 기분도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