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 HISTORY

2010. 09. 28: CONTRABAND

구입: DISKHEAVEN http://www.diskheaven.co.kr/
방식: 우편
구입동기:
연휴가 지나고 나면 쇼핑몰은 밀린 주문건을 배송하는데 정신이 없다. 그래서 연휴가 끝난 바로 다음날은 새로운 업데이트를 기대하기란 대형쇼핑몰이 아니면 기대하기 어렵다. 그런데 뭐 음반이 대형쇼핑몰로써의 존립의 위치는 이미 오래전에 부귀영화이었을 뿐이란 것은 다아는 사실이니 바로 다음날에 새로운 음반들이 대거 등록될 가능성이 높다.
그런 예상을 적중한 것이 이번 CONTRABAND를 득템하는데 도움이 되었던 것이다. OBI없는 앨범이지만 그따위 종이쪼가리 없어도 괞찬다. 보자마자 눈이 휘둥그레 져서 바로 회원가입후에 구매한 첫 거래상품인데 이건 대단히 만족스러운 득템이다. 그러고 보니 이 앨범 TAPE- LP- CD로 철저하게 미디어를 전부 거쳐가며 얻어냈다.
경쾌한 HARD ROCK의 리메이크 앨범으로 프로젝트밴드 치고는 우리나라에 까지 프로모션차 내한했던 기억이 난다.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기타리스트,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음악성향을 보이는 그들이 하나의 소리를 내고 있는 특이한 앨범으로도 기억되는데 지금 들어보면 참 좋은 연주를 보여주고 있다.
정교한 플레이나 화려한 플레이가 아닌 편안하게 음악을 하고 있는 모습에서 10대 시절에 기대했던 HEAVY METAL의 극대화의 이상향에는 만족하지 못했었지만 30대에 만나 CONTRABAND 무척이나 즐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