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 HISTORY

2011. 01. 05: WOLFMOTHER + JAMES MORRISON

구입: 알라딘 중고  237호가게
방식: 우편
구입동기:
언제나 알라딘 중고샵에서 가장 큰 만족도를 주는 237호님의 가게를 간만에 들렀다가 발견한 아이템이다.
WOLFMOTHER는 새로운 아티스트의 음악을 감상하려는 마음에 기존 JAMES MORRISON 앨범의 디럭스버전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보고 커플링한 앨범이다.
WOLFMOTHER의 저 고전의 앤틱스러운 METAL느낌 팍팍주는 자켓은 참으로 촌티를 절절하게 품어주시고 있는데 이미 해외에서는 평이 좋은 직관적인 음악을 하고 있다고 해서 내친김에 함께 구매를 했다. 그다지 음악에서 작위적인 난해함을 보여주는 밴드는 아닌 것이 확연히 드러났지만 기대했던 METAL에서의 화끈함은 다소 부족하지 않나 싶다. 정말 HARD ROCK에 입각한 앨범으로 그 거친 맛을 전달하는데 큰 비중을 둔 것이 확연히 느껴지는 앨범이다.

BLUE-EYED SOUL의 향취가 물씬 느껴지는 JAMES MORRISON의 보이스컬러에 맞는 앨범이다. 1집 보다 더욱 오랫동안 감상할 수 있는 집중 몰입형 앨범으로 잘 만들어졌다. 디럭스버전에 수록된 ACOUSTIC VERSION CD는 호소력이 짙게 묻어나는 보이스답게 더욱 진심이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