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 HISTORY

2010. 12. 16: NIGHT RANGER + EXTREME + KLAATU


구입: 중고음반몰 피그피쉬 http://www.pigfish.co.kr
방식: 우편
구입동기:
종종 중고CD몰에 새로 등록된 앨범들을 일괄적으로 보기위해 한번 싹 훑을 때가 있는데 피그피쉬에서 발견한 새로운 아이템들이 눈에 띄어 바로 주문을 했다.

NIGHT RANGER는 요즘에 보기 힘든 1990년도에 발매한 라이브앨범으로 라이브앨범에도 불구하고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정말 좋은 앨범으로 이미 잘 알려진 앨범으로 망설임없이 제일 먼저 구매를 결정했고 EXTREME의 경우에는 국내반에는 빠진 "Peacemaker Die"가 수록된 오리지널 미국반으로 실제로 부클릿도 국내반과는 다른 프린트상태로 발매되어 이번에 자연스럽게 예전 앨범을 정리하게 되는 계기를 마련해주기도 했다.
KLAATU의 앨범은 'KLAATU/ HOPE' 두장의 LP를 묶어 한장의 CD로 발매한 것인데 부클릿의 뒷면은 'HOPE' 자켓으로 되어있다. 예전에 그렇게 흔하게 볼 수 있는 앨범이었는데 이제는 보기힘든 앨범이 되어버렸고 박스세트로 전 앨범이 재발매되고 나서는 더 구하기 힘든 앨범이 되어 버렸다.

합본이 아닌 앨범이 따로 발매되면 사려고 했던 앨범인데 박스세트를 놓치고 나니 그 꿈은 사라지게 되었다. 'HOPE'의 앨범자켓이 워낙 훌륭한지라 그런 바램이 있었는데 아쉽긴하지만 지금 어디서도 구하기 힘든 앨범이라 함께 주문을 하고 말았다.
20%SALE을 꾸준히 하고 계신지라 가격도 착하게 구한 앨범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