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 HISTORY

2010. 08. 27: PET SHOP BOYS + MUTEMATH


구입: 알라딘 중고  237호가게
방식: 우편
구입동기:
오늘은 주문은 결과적으로 2010년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참여 해외 아티스트 앨범으로만 구입한 꼴이 되었다.
PET SHOP BOYS 라이브앨범은 DVD내용이 더욱 충실한 것이 특징이다. 22곡 1시간 37분의 런던 아레나 공연실황과 7개의 추가영상이 수록되어 있어 HISTORY라 할만한 내용이며 공연영상과 동일한 오디오 트랙 중 17곡을 CD로 합본한 CD+DVD의 종합선물세트라고 할 수도 있다. 2개월 전에 발매된 신보 'YES'에 수록된 곡들까지도 포함한 완벽한 GALLERY로써의 충실한 아이템이다. 2010년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에서 보여준 POP-ART PERFORMANCE의 연장이라고 보면 된다. 지산에서의 공연은 단 한번도 가지 않았다하더라도 그 신선함은 동일하게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2010년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에 참여한 화제의 밴드이며 개인적으로 가장 궁금증을 가지고 있던 밴드인 MUTEMATH!! 대단히 좋은 사운드를 보여주는 음악센스가 돋보이는 밴드로 근래 들어본 앨범들 중에 손에 꼽을 수 있는 참신함과 복합적인 유기체의 탄생에 이은 확실한 자리매김한 인디밴드의 확고한 입지를 만들어낸 결정적인 앨범이 될 것이다. 이후에 발매되는 앨범이 MUTEMATH의 역사에서 흥망의 가장 결정적인 한방이 될 것이라 짐작된다. 

모두 미개봉 앨범으로 MUTEMATH앨범 한장의 가격으로 구입하게된 매우 즐거운 구매였는데 친절한 237호께서 케이스파손이 의심되는  MUTEMATH의 노파심이 발동하여 '슈퍼배드 O.S.T'케이스를 쓰라고 앨범을 통째로 보내주었다.
주말에 즐거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는 빠른 배송에 이은 즐거운이 가득한 구매였다.